티스토리 뷰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방송 시간 : 매주 금 22시
장르 : 범죄 스릴러물
관람등급 : 15세 이상
몇부작 : 12부작
OTT : 디즈니 플러스, 웨이브
출연진 : 김래원, 손호준, 공승연 등
연출 : 신경주(육룡이 나르샤), 권봉근
극본 : 민지은(검법남녀)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인물관계도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등장인물 및 출연진
김래원 : 형사 "진호개" - 범죄 퇴치의 레전드, 미친개처럼 빠른 추적 능력!
진호개 역할은 김래원 배우가 맡아 연기를 합니다. 법학과 심리학을 복수 전공한 태원경찰서 형사팀의 형사 "진호개"는 놀라운 능력으로 범죄자를 잡습니다. 동물적인 육감과 강력한 추리력으로 마치 미친개처럼 빠르게 범죄자를 추적하기 때문에 별명이 진돗개입니다. 광수대 발령 이후, 미제사건까지 털어내며 검거율을 118%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두었으나 광수대에서 변두리로 좌천당한 호개의 앞날이 더욱 예측불가해집니다.
손호준 : 불 속으로 뛰어드는 화재진압대원 "봉도진" - 순박함과 강철체력의 조화
봉도진 역할은 손호준 배우가 맡아 연기를 합니다. 태원소방서의 화재진압대원 "봉도진"은 그의 강철같은 체력으로 불 속으로 뛰어들며 화재를 진압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그의 별명과는 달리, 실제로 그는 순박하고 기특한 인성의 소유자입니다. "불"을 가장 좋아하고 잘 아는 그는 화재조사관으로도 활약하며, 불맛을 내는 요리실력으로 태원소방서의 '봉쉐프'로도 활약합니다.
공승연 : 화재 구조대원 "송설" - 끈기와 사랑으로 생명을 지키는 소방사
송설 역할은 공승연 배우가 맡아 연기를 합니다. 태원소방서의 구급대원 "송설"은 수술방 간호사(PA) 출신으로서, 화재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생명을 구하고 지키는 소방사입니다. 화재 현장의 무적의 히어로인 소방사 "송설"은 화재 현장에서 무모하게 행동하지만 끈기와 헌신으로 수많은 생명을 구해내는 역할입니다. 현장에서 수많은 사람들의 죽음을 목격하면서도 삶의 불안정성을 깨닫게 된 송설은 당장 오늘 죽어도 후회 없이 살기로 결심하고, 하루하루를 알뜰하게 살아갑니다. 그런 송설에게 있어 낭만은 무용지물입니다. 자신이 이송한 환자가 무사히 병원을 떠날 때까지 확인하는 송설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소방사들의 헌신적인 모습과 용기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